_

_

SCENE |










  • 여긴 어딘가요? 얼마 전에 펜타포트 때문에 송도에 갔었는데, 어마무시하더라구요.
    고층 빌딩이.. ㄷㄷㄷ 조금 오버해서 강남일 줄 알았네요. ㅋㅋ

  • 두번째 사진, 시현이 졸음 운전하는 줄...ㅋㅋ
    차양막도 있고 좋은 차네요. 갖고 싶어러~
    사진은 한여름인 것 같은데 요며칠 바람이 찬 게 여름이 벌써 갔나 싶어요~

  • 어디서 본 곳이다 싶었는데 송도군용 :)
    시현이 아우디 탔네요~ ㅋㅋㅋㅋㅋ 귀여웡 ㅋㅋㅋ

  • 마치 카트라이더를 보고 있는것 같습니다.
    물풍선도 던지고 바나나도 던져야 할듯...

  • 미키마우스 풍선들고 있는 모습 정말 귀엽네요^^

  • Favicon of https://geniusjw.com BlogIcon GeniusJW 2017.08.17 20:56 신고 수정/삭제 답글

    ㅎㅎ~
    시현이 차가 멋진데요~~
    마지막에 허세샷?!!도...ㅋㅋㅋ

  • 마지막 포즈가 장난아닌데요 +_+
    팔 걸치고 있는게...후진인가요?ㅎㅎㅎ

  • 송도에 새로운것이 생겼군요. 아쉽다 며칠전에 자전거타고 연안부두에 들린후 송도에 갈까말까 하다 시간이 없어 못갔었는데...

  • ㅎㅎ 시현이가 차도 타고..완전 멋지네요. 페이스북에서 어디선가 보던 아이가 보여서 누군가 햇엇어요 ㅋㅋㅋ
    알고보니 친절한 민수씨 블로그의 시현이가 보이더라구요^^
    그동안 몰랏엇어요^^ 친구 수락도 하고.. 페이스북으로 자주 뵈어용^^

  • Favicon of https://the3rdfloor.tistory.com BlogIcon 슬_ 2017.08.18 20:39 신고 수정/삭제 답글

    오오 ㅋㅋㅋㅋ 거리의 드라이버 Mr. 시현이네요.
    넓은(?) 거리에 오로지 그만이 도로를 지배합니다ㅋㅋㅋㅋ

  • 오빠차 노래가 절로 떠오르네요! ㅎㅎ
    오빠 차 뽑았다 널 데리러 가~

  • Favicon of https://deborah.tistory.com BlogIcon Deborah 2017.08.29 12:28 신고 수정/삭제 답글

    두번째 사진은 시현이가 졸리운듯 해요

  • my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