_

2017. 3. 14. 10:25

  1. Favicon of https://traveldd8.tistory.com BlogIcon CreativeDD 2017.03.14 11:01 신고 /
    첫번째 사진보면서.. 오 여기 판교현백이구나.. 했는데.. 맞나봐요^^
    요즘 부쩍 날씨도 따뜻해지고.. 봄바람이 살랑거리는 느낌이 나던데..
    계절맞이 쇼핑을 떠나신건가요..? 아니면 오직 맛집투어? ㅎㅎ

    Reply

  2. Favicon of https://deborah.tistory.com BlogIcon Deborah 2017.03.14 13:01 신고 /
    시현이 엄마는 오늘도 밥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르는 상태입니다. 시현이 돌 보느라 고생 많으시네요.

    Reply

  3. Favicon of https://geniusjw.com BlogIcon GeniusJW 2017.03.14 13:52 신고 /
    ㅋㅋ~ 시현이가 넘 맛있게 먹는데요??
    한입만~ 하고 싶은 비주얼입니다~~ㅋㅋㅋ

    Reply

  4. Favicon of https://noir-black.tistory.com BlogIcon noir 2017.03.14 16:52 신고 /
    피자가 먹고싶네여 ㅎㅎㅎ
    ㅜㅗㅜ

    Reply

  5. Favicon of https://annawise1.tistory.com BlogIcon AnnaWise 2017.03.14 18:00 신고 /
    우와 정말 맛있었겠어요ㅎㅎㅎ 잘 먹는 모습이 정말 귀여워요ㅎㅎㅎㅎㅎ 송도랑 판교라... 정말 거리가 꽤 되는데 잘 다녀오셨네요!

    Reply

  6. Favicon of https://130.pe.kr BlogIcon 청춘일기 2017.03.14 21:45 신고 /
    주로 현백을 많이 가시나봐요 ㅎ
    아기가 있으니 식사현장이 정신 없으시겠어요^^

    Reply

  7. Favicon of https://the3rdfloor.tistory.com BlogIcon 슬_ 2017.03.15 02:18 신고 /
    여긴 송현아군요? ㅎㅎㅎ 저는 저번에 동현아를 다녀왔는데 (동대문현대아울렛) 줄임말을 곳곳에 홍보해두어서 웃겼어요.
    맛난 식사 하셨네요! 엄청 맛있어보여요. 시현이두 잘먹네요 :)

    Reply

  8. Favicon of https://fudd.kr BlogIcon 첼시♬ 2017.03.15 08:34 신고 /
    송현아 뭔가 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첫번째 커피 사진 너무 좋아요. 잡지 사진 같고 모던한 느낌이 아주 예쁩니다. :)

    Reply

  9. Favicon of https://lifephobia.tistory.com BlogIcon lifephobia 2017.03.15 10:22 신고 /
    아침에 운동하고 나서 살짝 배고픈 상태인데
    음식 사진들이 제 위장을 자극하는군요. ㅋㅋ

    Reply

  10. Favicon of https://solpung.tistory.com BlogIcon 바람바라 2017.03.15 10:28 신고 /
    저는 아이들 밥먹는거 볼때면 참 흐믓하더라구요.
    덩달아 저도 벌써 배가 고파지는군요.

    Reply

  11. Favicon of https://chemistyworld.tistory.com BlogIcon 제이(J.) 2017.03.15 13:27 신고 /
    시현이도 먹블로그 꿈나무인가요 +_+ 이렇게 아기를 데리고 백화점이나 식당 가시는 분 보면 진짜 존경스러운 것 같아요! 저는 저 한몸 끌고 다니기도 힘겨운데 ㅠㅠ

    Reply

  12. Favicon of https://garamwood.tistory.com BlogIcon garam_林 2017.03.16 00:00 신고 /
    잘 먹는 시현이 모습, 흐뭇하네요.^^
    많이 먹고 쑥쑥 자라길~ 단, 집에서 너무 말썽많이 피지 말고...ㅋㅋ
    크레용으로 낙서한 거 보고 웃었어요. ^^;;

    Reply

  13. Favicon of https://nemos.tistory.com BlogIcon 여행하고 사진찍는 오로라공주 2017.03.20 22:49 신고 /
    마지막 사진이 완전 귀여운데요! 먹빵을 제대로 보여쥬는 귀요미

    Reply

  14. Favicon of https://deborah.tistory.com BlogIcon Deborah 2017.04.01 12:35 신고 /
    귀여븐 시현이 먹는것도 복스럽네요

    Reply

myosk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