_

_

U&I |






  • ㅋㅋㅋㅋㅋ 길냥이가 잔뜩 경계하는 눈치네요(...)

  • Favicon of https://pinkwink.kr BlogIcon PinkWink 2016.08.01 08:33 신고 수정/삭제 답글

    ㅎㅎ 야용이랑 노는건가요?^^ 귀엽

  • 고양이가 안 도망가고 시현이를 보고 있네요 ㅎㅎ
    요즘 날씨가 정말 덥더라구요 ㅠㅠ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ㅎㅎ

  • 2016.08.01 10:08 수정/삭제 답글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• Favicon of http://garamwood.tistory.com/ BlogIcon 가람숲 2016.08.01 13:45 수정/삭제 답글

    아기와 고양이의 조합은 언제나 옳지요.^^
    보면 시현이는 동물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.ㅎㅎ

  • Favicon of https://noir-black.tistory.com BlogIcon noir 2016.08.01 16:53 신고 수정/삭제 답글

    냐옹아~ ㅎㅎ하고 부르는거같은 느낌
    +_+후눈한 투샷이어요

  • 길냥이도 시현이도 귀여워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 : )
    서로 관심있는 것 같으면서도 시선이 살짝 서로에게 안 머무는 느낌...ㅋㅋㅋㅋㅋ

  • 아기랑 아기가 같이 노는 듯한 모습이네요. ㅋㅋ

  • 다가가기 힘든 그대... 냐옹이! ㅎㅎㅎ

  • 아직 어린 길냥이네요. ㅋㅋ
    피하는 듯 해도 멀리 안 간 걸 보면 시현이가 싫지 않았나봐요. :)
    삼색이를 보니 왠지 후추 생각도 나고..ㅋㅋㅋ

  • 3번째 사진 완전 맘에 드네요
    쪼끄만 생명체 둘이 서로 바라보는 모습.ㅎㅎ

  • myo